내비게이션 건너 뛰기
연락처를 남겨주세요! 주요 사회 쟁점에 대한 기사와 노동자연대 학생그룹과 함께하는 토론 모임과 집회 등 활동 소식을 알려드려요!

활동

10/26 트럼프 방한 반대 청년·학생 기자회견 참가

바로 어제 광화문 광장에서 미대사관을 배경으로 트럼프 방한 반대! 청년학생기자회견이 있었습니다

기자회견 진행 내내, 광화문 광장을 찾은 많은 사람들이 기자회견에 큰 관심을 보였는데요, 한 행인은 엄지 손가락을 들며 응원을 보냈고 외국인 관광객들은 트럼프 반대 팻말을 보고 반색했습니다. “NO 트럼프”라고 외치며 응원한다는 손짓을 하기도 했네요!

 

 

어제 기자회견을 시작으로 청년·학생들은 대학가에서 트럼프 방한 반대 운동에 본격 시동을 걸 것입니다.

11월 4일, 7일, 8일 집회에 최대한 참가하고, 이를 위해 대학가에서 ‘트럼프 방한 반대’ 캠페인을 진행하려 합니다.!이를 통해 향후 한반도 평화 운동을 위한 소중한 씨앗을 형성해 나가야 할 겁니다. 

어제 기자회견 소식 전합니다. 링크 들어가시면 기자회견문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자회견 소식 보고 ▶ https://ws.or.kr/article/19485

NO WAR NO TRUMP 범국민 선언 링크 ▶ https://goo.gl/forms/89Uj0fwcJgUWWJOh2

한반도 평화를 위협하고 군사적 긴장을 고조시키는 주범 트럼프 방한에 반대하는 목소리를 보여줍시다.

평화를 원하는 분들이라면 동참하실 수 있습니다.
주변에도 널리 제안해 주세요!

활동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