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비게이션 건너 뛰기
연락처를 남겨주세요! 주요 사회 쟁점에 대한 기사와 노동자연대 학생그룹과 함께하는 토론 모임과 집회 등 활동 소식을 알려드려요!

활동

3월 7일 [유가족 초청 대학생 강연회] 세월호참사는 왜 박근혜 퇴진 제1의 사유인가? 참가

3월 7일, 416대학생연대가 주최한 [유가족 초청 대학생 강연회] 세월호 참사는 왜 박근혜 퇴진 제 1의 사유인가?를 진행했습니다.

여기에 노동자연대 학생그룹도 함께 했는데요, 기층의 대학에 있는 많은 세월호 기억모임들도 함께했습니다.

 

예은 아버님이자 가족협의회 집행위원장인 유경근 님을 모시고 진행했는데요, 정말 알찬 시간이었습니다!

 

 

유경근 위원장님은 여전히 밝혀지지 않고 있는 세월호 참사의 침몰 원인, 참사 당시 구조 방기의 이유, 진상규명 방해 등을 이야기 하셨고 박근혜 정권이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지 못했음을 명확히 정리해 주셨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박근혜가 즉각 탄핵되어야 하고 구속해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참가한 대학생들은 유경근 위원장님의 연설에 많은 것을 배워간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정말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박근혜는 즉각 탄핵, 구속돼야 합니다. 박근혜가 탄핵된 후에도 박근혜 없는 박근혜 정권에 맞서 계속 거리로, 광장으로 모여야 합니다.

그동안 함께 했듯이, 노동자연대 학생그룹은 세월호 참사의 진상규명 그날까지 함께 하겠습니다!

활동 목록